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갈릭치즈 마요소스 처음 구매해봤다!

by ⓙ.ⓙⓛⓐⓑⓢ 2022. 6. 19.
반응형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마요네즈가 떨어진 것이 생각이 나서 평소에 즐겨 먹던 오뚜기 마요네즈를 구매하려고 갔다. 진열장을 쳐다보다가 오뚜기 마요네즈를 집었는데 옆에 청정원 갈릭치즈 마요소스가 눈에 들어왔다. 마치 세일도 해서 처음 구매해봤다!

 


앞모습이다. 구운 마늘시즈닝 분말이 0.7%가 들어가 있다. 마늘 농축액도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피자, 튀김과 즐겨보라는 문구가 나와 있다. 나는 샌드위치와 함께 먹을 예정이다.

 


이 부분이 살짝 불편했는데 물론 배려에서 이렇게 만들었겠지만 뚜껑을 열고 다시 뚜껑을 열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배려가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다. 물론 내 기준이다.

 


계란에 햄과 야채를 함께 넣어서 기름에 구워 샌드위치를 만들었고 그 위에 마요네즈를 뿌려봤다.

 


샐러드와 함께 먹어봤다.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청정원 갈릭치즈 마요소스의 맛은 마늘 맛이 너무 강하지는 않았다. 느끼한 맛도 잘 잡아주고 느끼한 음식과 같이 먹게 되면 굉장히 좋을 것 같다. 조금 아쉬운 것은 갈릭치즈인데 마늘맛이 많이 나지 않았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다. 나는 마을 좋아해서 마늘 맛이 조금 강해도 괜찮았을 것 같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