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녹차원 쌍화차 먹어봤다!

by ⓙ.ⓙⓛⓐⓑⓢ 2022. 12. 29.
반응형

요즘 날씨가 굉장히 춥고 건조하다. 이런 날에는 따뜻한 무엇인가가 먹거나 마시고 싶어 진다. 평소에 커피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날이 추우면 어김없이 커피를 마시곤 했다. 커피를 마시면서 TV를 보던 중 쌍화차가 나오는 것이었다. 어릴 적 아버지가 쌍화차를 좋아하셔서 집에 쌍화차가 있었는데 아버지랑 함께 마셨던 쌍화차가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났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녹차원 쌍화차'가 마침 싸게 나와서 구매해 봤다.

 


깊고 진한 맛 쌍화차라고 적혀 있고 쌍화차 위에 곶감이랑 잣이 올라가 있는 모습이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총 30 스틱이 들어있다.

 


제품명이 깊고 진한 맛 쌍화차다. 그냥 홍보하려고 적어놨는 줄 알았는데 제품명이었다니...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이렇게 보라색과 흰색이 잘 어우러진 스틱을 볼 수 있다. 생각보다 디자인이 예뻐서 좋았다.

 


개봉하고 컵에 쌍화차 가루를 부어봤다. 약한 회색빛이 나는 것을 볼 수가 있다.

 


약간의 물을 부어봤다. 진한 쌍화차색이 나타났다. 그리고 생강냄새가 확 올라왔다. 위에 잣인지 무엇인지 알 수는 없었지만 호두 같은 것들이 둥둥 떠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름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나름 맛 괜찮고 생강과 계피맛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