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누텔라 초코잼 맛있게 먹는법 이거지!

by ⓙ.ⓙⓛⓐⓑⓢ 2022. 4. 16.
반응형

누구나 어린 시절 과자를 정말 정말 좋아했을 것이다. 나도 마찬가지였다. 특히 초콜릿에 찍어먹는 과자를 정말 좋아했다. 하지만 항상 초콜릿이 부족해서 아껴먹었던 기억이 있다. 그러다 장을 보는데 초콜릿 듬뿍 찍어서 과자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갑자기 초콜릿 쨈을 찾기 시작했다. 그래서 찾은 것이 '누텔라 초코잼'이었다.

 


외국에서 더 유명하다는 누텔라 초코잼이다. 헤이즐럿과 코코아가 함께 첨가되어 있다.

 


누텔라는 준초콜릿이다. 순수 초콜릿에 여러 가지를 첨가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준초콜릿으로 표기되어있는 듯하다.

 


하얀 뚜껑을 열면 이렇게 황금색으로 밀봉이 되어있다.

 


이렇게 뜯지 않고 잘 뜯어보려고 했지만 찢지 않고는 할 수가 없었다.

 


표면이 매끄럽게 굳어 있었다.

 


초코잼이라고 부를 정도의 점도를 가지고 있었다. 한 스푼 뜨게 되면 이렇게 따라 올라오는 정도의 점도를 확인할 수가 있다. 빵에도 쉽게 발라 먹을 수 있을 정도다.

 


내가 선택한 누텔라 초코잼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이렇게 '참깨스틱'을 따로 사서 초콜릿을 듬뿍 찍어 먹는 것이다. 어렸을 적 항상 부족하게 먹었던 기억에서 벗어날 수가 있다.


내가 선택한 누텔라 초코잼 맛있게 먹는 법!


참깨스틱을 따로 구매해서 초콜릿을 듬뿍 찍어 먹는다! 너무 맛있다!

 

직화짬뽕으로 짬뽕 만들어봤는데 맛은...

 

직화짬뽕으로 짬뽕 만들어봤는데 맛은...

평소에 짬뽕을 워낙 좋아해서 많은 곳을 다니면서 먹고 있었는데 코로나가 터지면서 자유롭게 갈 수가 없는 상황이 됐다. 그래서 사람들 없는 시간에 좋아하는 짬뽕집을 들러

jjlabs.tistory.com

호밍스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솔직한 후기!

 

호밍스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솔직한 후기!

오늘은 청정원에서 나온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직접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부모님 댁에 놀러 갔는데 냉동실에 방치되어 있는 것을 가져가라고 주셔서 감사하게도 받

jjlabs.tistory.com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몇 달 전 마트에서 1+1 이벤트를 하고 있던 요거트가 있었다. 그것을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다. 맛도 좋고 내 입맛에 굉장히 맛있었다. 하지만 어디 제품인지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먹어서 다시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