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덴마크 요거밀 단호박 요거 맛있네!

by ⓙ.ⓙⓛⓐⓑⓢ 2022. 5. 18.
반응형

 

최근 장 건강에 중요성을 알게 되면서 요거트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하지만 무엇이 좋은지는 잘 모르고 입맛에 잘 맞는 것을 찾아다니고 있다. 그러다가 구경삼아 마트에 들렀는데 세일 중인 '덴마크 요거밀 단호박'이 눈에 들어왔다. 사실 세일을 하지 않았다면 구매하지 않았을 것이고 기대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맛이 반전이 있었다.

 


덴마크 요거밀 단호박의 이렇게 4개 구성으로 종이 포장되어있다. 귀리, 보리, 흑미 3가지 곡물이 들어있다.

 


찰보리, 찰흑미, 유크림, 단호박퓨레는 국산이고 나머지는 외국산이다.

 


요거밀 뚜껑이다. 영양정보다. 칼로리는 생각보다 많은 편이다. 당류가 많이 들어서인지 85g에 120kcal이다.

 


뚜껑에 요거트가 잔뜩 묻어있다.

 


덴마크 요거밀의 단호박의 점도는 굉장히 묽은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떠먹는 방법도 있고 빨리 먹고 싶은 때는 그냥 마시고 나서 수저로 나머지를 먹는 방법도 있을 것 같다. 나는 수저로 조금씩 퍼먹다가 그냥 마셨다.


생각보다 맛이 굉장히 달달하면서 좋아서 "맛있다"는 말이 저절로 나왔다. 물론 굉장히 달달하기 때문에 맛있었을지도 모른다. 단맛이 강한 요거트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나는 달달한 맛이 좋아서 다음에 또 세일을 한다면 또 구매를 할 생각이다.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몇 달 전 마트에서 1+1 이벤트를 하고 있던 요거트가 있었다. 그것을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다. 맛도 좋고 내 입맛에 굉장히 맛있었다. 하지만 어디 제품인지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먹어서 다시

jjlabs.tistory.com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평소에 장 건강을 생각해서 요거트를 잘 먹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잘 챙겨 먹게 되지 않았다. 그러다가 이번에 장을 보면서 장을 위해서 후디스 그릭요거트 

jjlabs.tistory.com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마트에 들러 장을 보던 중에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를 판매하시는 분이 먹어보라 권유를 하셔서 한번 구매를 해봤다. 전혀 달지 않고 꾸덕꾸덕하여 농축이 되어있는 맛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