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2 구구족 동탄2신도시점 메뉴 구성 너무 좋다!

by ⓙ.ⓙⓛⓐⓑⓢ 2022. 1. 13.
반응형

족발을 좋아하고 이곳저곳을 맛보는 것 또한 좋아해서 여기저기 시켜보는 편인데 너무 괜찮은 곳이 있어서 좋았다. 평소에 주문하는 곳은 내가 잘 먹지 않는 것들도 들어있어서 솔직히 버리는 것도 좀 있는 편이었는데 이곳은 족발이 저렴하고 원하는 것만 시켜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너무 좋았다.


지인이 요기요 쿠폰 3만 원짜리를 보내줘서 오늘 사용해보기로 하고 주문을 하였다. 평소에 요기요를 사용하지 않아서 쿠폰이 적용된 줄 알고 주문했는데 쿠폰이 적용되지 않아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했다. 취소를 위해서 구구족 동탄 2 신도시점에 전화를 드렸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셨다. 그렇게 다시 쿠폰 적용해서 다시 주문했고 족발이 왔다.

 


구구족 포장 모습이다. 봉지에 심플하게 구구족이라고 적혀있는 것이 좋았다.

 


난 족발+새우젓 & 막국수 2배짜리고 주문했다

 


1000원짜리 할인 쿠폰과 새우젓이다.

 


은박지 같은 곳에 싸여있는 것이 족발이다. 식지 말라고 이렇게 들어있는 것 같았다. 세심한 배려가 느껴진다.

 


이것은 막국수 용기다.

 


장갑도 하나 주셨다. 주먹밥을 주문하지 않았는데 왜 주셨을까?를 생각해봤는데 뼈를 잡고 뜯으라고 보내주신 듯.

 


족발과 막국수의 모습이다. 우리는 막국수에 족발을 함께 먹기 때문에 이렇게 두 가지만 있으면 된다. 그래서 다른 반찬들은 거의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 구구족은 그럴 필요가 없어서 굉장히 좋았다.

 


족발이 탱글탱글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내 입맛에 굉장히 잘 맞았다.

 


막국수의 모습이다. 굉장히 맛있었다. 물론 배고파서였을지도 모르지만 막국수와 족발만 먹기 때문에 나에게 막국수의 맛은 굉장히 중요한데 막국수 역시 호불호가 없을 맛이었다.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지인이 보내준 3만 원 쿠폰 때문에 뜻하지 않은 맛집을 발견해서 너무 좋았다. 맛도 메뉴 구성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족발은 앞으로 이곳으로 주문할듯하다.

 

동탄2 원할머니 보쌈 남동탄점 족발 내마음속 1위!(내돈내산)

 

동탄2 원할머니 보쌈 남동탄점 족발 내마음속 1위!(내돈내산)

오늘 소개할 것은? 바로 원할머니 보쌈 족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동탄2으로 족발을 너무 좋아해서 여기저기 시켜먹다가 한 곳을 찾았다! 그곳은 바로 "금채 족발"이었다. 족발이 맛있어서

jjlabs.tistory.com

2동탄 맛집 호수공원 제족족발 먹어봤어?!

 

2동탄 맛집 호수공원 제족족발 먹어봤어?!

오늘은 2동탄 호수공원 맛집 제족족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평소에 족발을 좋아해서 족발을 자주 먹어는데 보통 한 곳에 맛있는 곳이 있으면 그곳을 먹어왔는데 누군가가 

jjlabs.tistory.com

동탄 2 호수공원 맛집 마왕족발 천사세트 리스트 추가!

 

동탄 2 호수공원 맛집 마왕족발 천사세트 리스트 추가!

동탄 2 호수공원에 처음 왔거나 가보고 싶은데 무슨 음식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고 있나요? 혹시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족발이 맞다면 '마왕 족발에 천사세트'를 선택해보는 것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