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by ⓙ.ⓙⓛⓐⓑⓢ 2022. 2. 11.
반응형

마트에 들러 장을 보던 중에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를 판매하시는 분이 먹어보라 권유를 하셔서 한번 구매를 해봤다. 전혀 달지 않고 꾸덕꾸덕하여 농축이 되어있는 맛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꿀을 넣고 먹어도 맛있다고 하셔서 한번 구입을 해봤다. 장에도 좋은 유산균을 넣어 줄 필요하가 있다고 생각하고 건강해질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꾸덕한 요거트 과연 어떤 맛일까?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오리지널 플레인 맛이다.

 


유산균이 8억 개가 들었던 말인 건가?

 


영양정보도 확인해봤다.

 


요거트 뚜껑을 따면 위에는 이렇게 별로 묻어나는 게 없다. 핥아먹을 것이 없다. 뭔가 아쉽네.

 


한 스푼 뜨게 되면 이렇게 된다. 수분기가 거의 없이 약간 치즈랑 비슷한 정도의 점도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한입 먹었는데 파시는 분의 말씀처럼 거의 달지 않았고 요거트 본연에 맛을 느낄 수가 있었다. 난 조금 달달한 게 좋아서 꿀을 살짝 넣어먹었다. 샐러드에 넣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다.
하지만 나는 달달하고 약간 수분기가 많은 것을 좋아해서 다음에는...
건강을 생각하고 단맛을 좋아하지 않고 수분기가 적은 요거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것 같다.

 

옥수수 브이콘 맛있어서 한봉지 더!

 

옥수수 브이콘 맛있어서 한봉지 더!

나는 평소에 과자를 즐겨먹는다. 이것저것 쌀 때 먹어보는 편인데 평소 포카칩과 오징어 땅콩을 굉장히 좋아해서 즐겨먹는다. 그러다가 부모님 집에 갔는데 평소에 보지 못했던 과자 한 봉지가

jjlabs.tistory.com

한라 참치액 900 다시다 대신 넣어도 좋은데?

 

한라 참치액 900 다시다 대신 넣어도 좋은데?

최근 요리 대한 관심도가 늘어나면서 요리를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도 많이 늘어나고 남, 녀 할 것 없이 요리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 상태다. 한 방송에서 많이 등

jjlabs.tistory.com

오리온 다이제 통밀 오랜만에 먹어보니!

 

오리온 다이제 통밀 오랜만에 먹어보니!

요즘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서 인터넷으로 장을 보는 도중에 금액이 조금 남아서 과자를 주문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과자 카테고리에서 검색을 하던 중 예전에 좋아했던 다이제가 저렴하게 나왔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