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멜킨 어썸 마사지건 녹색 디자인과 힘 좋은데?

by ⓙ.ⓙⓛⓐⓑⓢ 2022. 5. 12.
반응형

어버이날이 다가와서 어떤 선물을 해드리면 좋을까를 생각해봤다. 물론 카네이션도 좋지만 그것 말고도 작은 선물을 하나 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요즘 나이가 있으신 부모님이 차를 타고 이동하거나 나들이를 가실 때 옆자리나 뒷자리에서 마사지 건을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다지인도 괜찮을 것 같고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멜킨 어썸 마사지 건 녹색으로 구매해봤다.

 


멜킨 박스다. 영어로 어썸 미니라고 쓰여있다. 색은 '포레스트 그린'이다. 참 녹색도 여러 가지다. 포레스트 그린은 어떤 색일까?

 


멜킨 어썸 마사지 건 제품명은 MK-SM01이다. 중국 OEM으로 만들어 오는 것 같다. 가격 경쟁력이 중요하니


박스를 열면 위에 면포같이 생긴 것은 마사지 건을 넣어서 들고 다닐 수 있는 주머니다. 그리고 딱히 특별할 것 없는 구성품들이다.

 


마사지볼을 장착한 모습이다. 생각보다 크지 않아 휴대하기가 편할 것 같다. 그리고 색깔도 너무 허접해 보이지 않아서 좋았다.


잠깐 사용 후기!


크기가 크지 않아서 여성이나 아이들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다. 크기가 작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파워가 있어서 괜찮은 마사지력을 보여줬다. 어머니가 열자마자 배터리가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마사지를 하셨고 "좋다! 고맙다!"라고 말씀하셨다. 가격은 2만 원대 후반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가격 대비 만족도가 좋았다.

 

kh-320 저렴하게 산다면 너무 괜찮다!

 

kh-320 저렴하게 산다면 너무 괜찮다!

요즘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어깨 통증이 심해졌다. 그래서 유튜브를 통해서 이런저런 스트레칭 방법과 운동 방법을 찾아봤지만 즉시 좋아지지는 않았다. 그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