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명란크림파스타 소스 (청정원) 생각보다 맛 괜찮은데? 내돈내산

by ⓙ.ⓙⓛⓐⓑⓢ 2020. 12. 17.
반응형

오늘 알아볼 아무거나 리뷰는?

 

바로 명란크림파스타 소스 (청정원)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당신은 어떤 파스타를 좋아하나? 
많은 사람들이 아마도 크림파스타를 좋아하고 아니면 해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봉골레를 좋아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제일 무난한 것이 바로 토마토 파스타 일 것이다.
나도 이 3가지를 가장 많이 먹는다. 엄청나게 좋아해서
거의 매일 찾아먹는 정도가 아니니 남들이 좋아하는 파스타 정도가 딱이다.

항상 같은 것만 먹어서 다른 파스타를 먹어보기 위해
소스를 하나 사봤다.
바로 청정원에서 나온 명란크림파스타 소스다.



국내산 생크림과, 러시아산 명란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한다.
양은 2~3인분이고 350g이다. 둘이 먹기에는 괜찮은 양 같다.


맛있게 보이는 파스타 사진과 요리법이 나와있다.
사진에서 보이는 명란은 정말 맛있어 보인다.


성분을 보면 알겠지만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다.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조심해야할 것 같다.



누가 따지 못하게 테이핑 되어있어서 믿음이 간다.


개봉했을 때 모습이다.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명란 알들이 많이 보인다.


수저로 떴을 때는 명랑 알들이 더 확실하게 보인다. 맛있어 보인다~

< 결론 >


이날 파스타를 해 먹었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사실 사기 전에 살짝 걱정을 했었다.
비린내가 나면 어떻하지? 맛없지 않을까? 그런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만든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파스타 면과 소스밖에 없어서 시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명란파스타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다.

오늘 저녁 "명란이 오독!오독! 씹히는 명란파스타"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