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by ⓙ.ⓙⓛⓐⓑⓢ 2022. 3. 28.
반응형

몇 달 전 마트에서 1+1 이벤트를 하고 있던 요거트가 있었다. 그것을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다. 맛도 좋고 내 입맛에 굉장히 맛있었다. 하지만 어디 제품인지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먹어서 다시 구매하려니 기억이 나지 않았다. 한동안 여러 가지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이 맛이 아니었다. 그러다 얼마 전에 홈플러스에서 저렴한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를 발견하고 구매를 하게 되었다. 그런데 이것이 내가 찾고 있던 그 요거트였다.

 


위에서 본모습이다. '1위 그릭 요거트'라고 적혀 있다. 우유 단백질도 2배이고 플레인 맛이다.

 


뚜껑을 열면 이런 은색에 파란색으로 쓰여있는 글씨를 확인할 수 있다.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풀무원다논은 건강한 요거트의 약속을 지키는 동시에 지속가능성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QR코드를 확인 찍어보면 그릭 요구르트를 활용한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더욱 맛있게 즐길 사람들은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다.

 


분리수거하기 쉽게 포장 비닐을 뜯기 쉽게 만들어 놓았다.

 


그동안 구매했던 그릭 요거트중에 점도가 낮은 편이다. 그래서 굉장히 묽다.

 


한 숟가락 뜨게 되면 이렇게 아이스크림 녹은 것 같은 점도를 볼 수가 있다.


앞으로 그릭 요거트를 구매하게 되면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될 것 같다. 이것은 개인의 취향이고 단맛과 묽은 요거트가 싫은 사람들은 다른 제품을 추천한다.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평소에 장 건강을 생각해서 요거트를 잘 먹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잘 챙겨 먹게 되지 않았다. 그러다가 이번에 장을 보면서 장을 위해서 후디스 그릭요거트 

jjlabs.tistory.com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마트에 들러 장을 보던 중에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를 판매하시는 분이 먹어보라 권유를 하셔서 한번 구매를 해봤다. 전혀 달지 않고 꾸덕꾸덕하여 농축이 되어있는 맛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jjlabs.tistory.com

로하스 인증이란? 간단하고 쉽게 알자!

 

로하스 인증이란? 간단하고 쉽게 알자!

요즘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여러 가지 인증마크를 볼 수가 있다. 오늘 알아볼 로하스(LOHAS) 인증마크나 해썹(HACCP) 마크 같은 인증마크를 제품에서 종종 볼 수가 있다. 이렇게 인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