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kh-320 저렴하게 산다면 너무 괜찮다!

by ⓙ.ⓙⓛⓐⓑⓢ 2022. 4. 24.
반응형

요즘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어깨 통증이 심해졌다. 그래서 유튜브를 통해서 이런저런 스트레칭 방법과 운동 방법을 찾아봤지만 즉시 좋아지지는 않았다. 그래서 마사지 건을 사용해보기로 결심했다. 그러다가 발견한 가성비 갑이라는 마사지 건 KH-320을 찾게 됐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 가격이 맞나 싶을 정도로 저렴했다. 1만 원대 초중반의 가격대였다. 게다가 무료배송까지 있어서 이것은 무조건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다. 선물용으로 총 2개를 주문해도 3만 원이 넘지 않는 금액이었다. 그리고 중국 봉쇄로 거의 한 달 만에 도착한 마사지 건은 어땠을까?

 


박스의 모습이다. 6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근육을 마사지해준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되어있는 듯하다. 빨강, 검정, 실버, 블루 이렇게 있나 보다. 나는 검은색으로 2개 구매했다.

 


솔직히 박스를 개봉했을 때 살짝 먼지가 있었고 조금 허접해서 괜히 샀다!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다. 하지만 설명서까지 들어있다.

 


사진에서 보듯이 살짝 허접해 보인다. 지저분한 상태라고 해야 하나? 이때까지 기대감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었다.

 


옆, 뒤, 앞모습이다. 딱히 특별할 것은 없었다.

 


나머지 구성품들이다. 나는 이 중에서 제일 오른쪽에 것을 제일 잘 사용한다. 어깨에 아픈 포인트를 정확히 찾아서 두드려준다.

 


개봉하자마자 사용했더니 20분 정도만에 완전 방전이 됐다.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가성비 : 말할 필요 없다. 6단계로 세기 조절 가능, 4가지의 마사지 방식이 있다. 이런 것이 단돈 1만 원 초중반대 가격. 가성비는 말할 것 없이 굿!


무게 : 조금 무거운 편이다. 하지만 가성비가 좋으니 패스!


마사지 능력 : 내 기준 1단계, 2단계에서 가장 좋았다. 3단계부터는 너무 빨라서 마사지가 잘 안 되는 느낌이 있었다.


디자인 : 가성비가 갑이니 패스!


재구매 의사 : 100% 있다. 혹시 선물용으로는 다른 제품을 추천한다. 단, 가족들 줄 거라면 OK!

 

로지텍 무선마우스 키보드세트 MK235 손작은 사람은 이게 딱!(내돈내산)

 

로지텍 무선마우스 키보드세트 MK235 손작은 사람은 이게 딱!(내돈내산)

로지텍 무선마우스 키보드세트 MK235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한다. 나도 마찬가지다. 최근에 노트북에 무선 키보드

jjlabs.tistory.com

물걸레 로봇청소기 브라바 390t 언박싱 & 테스트

 

물걸레 로봇청소기 브라바 390t 언박싱 & 테스트

물걸레 로봇청소기 브라바 390t 언박싱 & 테스트 해봤다!!! 어느 날 청소하기가 너무 귀찮았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너무 괜찮은 녀석을 발견했다. 그것이 바로 브라바라는 물걸레 청소기였다. 브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