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보 잡다한것들은?
바로 홈플러스 마일리지 정책 변경이다.
홈플러스는 다가오는 12월1일부로 등급별 마일리지 정책을 변경한다고 공지했다.
정리하면!
● 2020 11월 30일까지 적립된 마일리지는 2022년 11월 30일까지(2년간) 사용가능하다.
● 2020 12월 01일에 적립된 마일리지부터는 2021 5월 30일까지(6개월간) 사용가능하다.
즉, 쉽게 말하면 마일리지 사용기간을 2년 -> 6개월로 1년 6개월을 줄이겠다는 말이다.
또, 홈플러스온라인쇼핑몰에서 주문, 결제 시 10Point단위로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유효기간이 지난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하고 복원도 안된다고 한다.
한, 마일리지 상세 내역은 “나의 홈플러스 > 나의 쇼핑 혜택 > 마일리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다고 하니 꼭 확인하자!
그러니 마일리지는 쓸수 있을때 전부 사용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괜히 마일리지 모으려다가 소멸하는 불쌍사가 생길 수 있으니 꼭 기억하고 불이익이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하자.
요즘 코로나로 다들 힘들고 심지어는 직장을 잃는 일까지 발생하는 마당에 기업에서 마일리지 사용기간을 축소하는 건 도대체 무슨이윤지...
처음 가입할 시점에는 해택을 계속 해줄것처럼 하면서 시간지나고 손님이 늘기시작하면 혜택을 감소시키는 매번일어나는 그런 일이지만 겪을때마다 참 이건 아니다 싶다.
물론 기업도 많이 힘들기도 하겠지만 꼭 그렇게 짜잘한 마일리지까지도 손을 대야하는 건지...
결론
1) 홈플러스 마일리지 사용기간 축소 2년 -> 6개월 (대폭 할인행사!!!!!!!!!!ㅡㅡ;)
2) 없어진 건 복구 안됨!!!
우리모두 빨리빨리 사용합시다!
드러워서 다쓰고 단, 1포인트로 그냥 소멸하는 일이 없도록 해주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