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랑 부대찌개 햄듬뿍 가성비최고! 동탄호수점

by ⓙ.ⓙⓛⓐⓑⓢ 2022. 1. 4.
반응형

햄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햄이 들어간 부대찌개를 너무나 좋아한다. 그래서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곤 했는데 지난번에는 집 앞 명랑 부대찌개에서 부대찌개를 먹었는데 맛이 좋아서 다음에 또 먹으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다 이번에 저녁시간이 살짝 지나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 밀 키트를 사 먹으려고 생각하고 들어갔었다. 그리고 햄을 추가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서 사장님께 추가 가능 여부를 여쭤보니 "햄 듬뿍 부대찌개"가 사리 추가보다 싸게 먹을 수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선택하게 되었다.

 


구매해온 햄 듬뿍 부대찌개다.

 


육수, 햄사리, 면사리, 다진 양념, 무료쿠폰, 부대찌개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일반 부대찌개에 햄사리 추가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지난번에 방문 때는 없었던 무료쿠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 15장 모으면 오리지널 1개 서비스다. 이제 14개 남았다.

 


햄사리다. 내가 좋아하는 햄이 듬뿍 들어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오리지널 부대찌개다. 투명 당면도 들어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재료가 신선해서 좋았다.

 


양념장이다. 이게 너무 맛있다.

 


오리지널 부대찌개만 냄비에 넣은 모습이다.

 


햄사리와, 육수, 양념장까지 넣은 모습이다. 족히 4인분은 되어 보인다. 2명이 한 끼로 먹기에는 많다.

 


라면사리 한 입 하세요~! 너무 맛있다! 내 입맛에 굉장히 잘 맞았다. 호불호가 없는 맛이다.
결국... 다 못 먹고 남겼다. 내일 또 먹어야지~^^

 

명랑부대찌개 메뉴 가성비 좋은데?내돈내산(동탄호수공원점)

 

명랑부대찌개 메뉴 가성비 좋은데?내돈내산(동탄호수공원점)

산책을 다녀오다가 저녁거리가 생각이 안 나서 가까운 밀키드 TAKE OUT점 명랑부대찌게 동탄호수공원점에 들려서 메뉴를 확인해보기로 했다. 평소에 워낙 부대찌개를 좋아하다 보니

jjlabs.tistory.com

동탄2 맛집 무공돈까스 동탄호수공원점 가성비 굿!

 

동탄2 맛집 무공돈까스 동탄호수공원점 가성비 굿!

오랜만에 점심을 늦게 먹어서 딱히 입맛도 없고 무엇을 먹을까? 하는 생각에 그동안 가보지 못했던 집 앞에 있는 무공돈까스 동탄호수공원점을 가보기로 했다. 항상 지나다니면

jjlabs.tistory.com

홍미애 푸드 가시어멍김밥 동탄호수점 먹어보니!

 

홍미애 푸드 가시어멍김밥 동탄호수점 먹어보니!

얼마 전 저녁을 먹었는데도 배가 살짝 고파서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라면에 김밥일 좋겠다고 생각했다. 평소에 김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식은 김밥에 계란을 입혀서 기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