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오리온 다이제 통밀 오랜만에 먹어보니!

by ⓙ.ⓙⓛⓐⓑⓢ 2022. 2. 3.
반응형

요즘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서 인터넷으로 장을 보는 도중에 금액이 조금 남아서 과자를 주문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과자 카테고리에서 검색을 하던 중 예전에 좋아했던 다이제가 저렴하게 나왔길래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주문해봤다. 오랜만아 먹어보는 거라서 왠지 모를 기대가 됐다.

 


이렇게 작은 상자에 담겨와서 깔끔했다. 통밀은 13%가 함유되어있었다.

 


영양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하루 필요 열량은 약 2,000kcal인데 한 봉지 265kcal로 총 2 봉지가 들었으니 약 530kcal를 섭취하게 돼서 필요열량에 4분에 1에 해당하는 정도의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다.

 


한 봉지에 3개씩 2 봉지로 총 6개 들어있다.

 


유통기한이 길어서 천천히 먹어도 되지만 한번 먹게 되면 순식간에 없어진다. 해썹 마크가 있어서 청결한 상태에서 생산했음을 알 수가 있다.

 


이곳을 뜯으면 과자를 봉지를 만날 수 있다.

 


이렇게 생긴 봉지가 총 2개가 들어있다. 은색 비닐봉지에 진한 갈색?으로 되어 디자인되어있다.




초코가 묻어있는 단면의 모습이다. 초코가 살짝 묻어 있어서 씹었을 때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과자의 이름과 통밀 모양이 함께 새겨져 있다.


오랜만에 주문한 다이제는 예전과 보다 조금 더 고소한 맛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한번 먹게 되면 6개를 순식간에 다 먹게 돼서 조금 무서운 느낌을 받았다.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하지만 맛있다.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2002 기네스북 등재라고?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2002 기네스북 등재라고?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저녁으로 빵을 먹기 위해서 파리바게뜨에 들렀다. 그중에서 내 눈길을 끌었던 것이 바로 실키 롤케이크이었다. 2002년에 세계에서 가장

jjlabs.tistory.com

세탁가능한 이메텍 전기요 1인용 내돈내산 1달 사용 후기

 

세탁가능한 이메텍 전기요 1인용 내돈내산 1달 사용 후기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침대에 들어가도 따뜻하지 않아서 전기요를 찾아보다가 세탁이 가능하다고 하여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아내가 손발이 차가워 평소에도 추위를 많이 느끼는 편이고

jjlabs.tistory.com

미트아울렛 미국산 살치살 부채살 프라임등급 좋은데?

 

미트아울렛 미국산 살치살 부채살 프라임등급 좋은데?

소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미국산 소고기를 먹어봤을 것이다. 이유는 가격의 압박이 심하기 때문이다. 국내산 소고기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호주산이나 미국산 소고기를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