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청우 쫀득 초코칩 2봉지 더 준다고?! 이유가...

by ⓙ.ⓙⓛⓐⓑⓢ 2022. 2. 14.
반응형

평소에 초코칩을 좋아해서 너무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사 먹는 편이다. 이번에 장을 보면서 청우에서 나온 초코칩이 눈에 띄었다. 그래서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했다. 그리고 2 봉지를 더 준다고 하니 구매욕을 끌어올려 사지 않을 수가 없었다. 평소에 찰떡 파이와 초코파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지만 초코칩에 찰떡에 조합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다.

 


청우 쫀득 초코칩 박스의 겉모습이다. '+2봉 더 드립니다!!'라는 문구에 나도 모르게 손이 갔던 마법을 부렸다. 사람은 덤과 공짜에 약한 법.

 


옆면에 영양정보가 나와있다. 해썹(HACCP) 마크가 눈에 들어온다. 청결하게 만들어졌다는 것을 인증하는 마크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잘 정리되어 있는 초코칩 봉지들을 만날 수가 있다.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봉지를 만날 수 있다.

 


캐릭터들의 이름인지 맛있다고 하는 건지...

 


드디어 만나본 쫀득 초코칩이다. 초코칩이 박혀있는 쿠키의 모습을 하고 있다.

 


한입 베어 물면 초코칩 안에 살짝 있는 찰떡을 볼 수 있다. 사실 조금 실망했다. 생각보다 찰떡이 조금 들었기 때문이었다. 크게 맛의 영양을 주지는 못하는 것 같았고 그렇게 달지도 않았다. 호불호가 갈릴 제품 같았다. 내입엔 단맛이 살짝 2% 부족한 느낌이랄까? 그래서 2개를 더 준 건가...
많이 달지 않은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쫀득 초코칩이 입맛에 잘 맛을 것 같다.

 

CW청우 콘칩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다!

 

CW청우 콘칩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다!

과자를 좋아하는 나는 처음 나온 과자를 먹어보는 것도 좋아한다. 평소에 크라운에서 나오는 콘칩을 좋아했고 즐겨먹었다. 이번에 동네 마트를 다녀왔는데 처음 보는 콘칩이 눈에 띄었다. 우리

jjlabs.tistory.com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마트에 들러 장을 보던 중에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를 판매하시는 분이 먹어보라 권유를 하셔서 한번 구매를 해봤다. 전혀 달지 않고 꾸덕꾸덕하여 농축이 되어있는 맛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jjlabs.tistory.com

옥수수 브이콘 맛있어서 한봉지 더!

 

옥수수 브이콘 맛있어서 한봉지 더!

나는 평소에 과자를 즐겨먹는다. 이것저것 쌀 때 먹어보는 편인데 평소 포카칩과 오징어 땅콩을 굉장히 좋아해서 즐겨먹는다. 그러다가 부모님 집에 갔는데 평소에 보지 못했던 과자 한 봉지가

jjlabs.tistory.com

한라 참치액 900 다시다 대신 넣어도 좋은데?

 

한라 참치액 900 다시다 대신 넣어도 좋은데?

최근 요리 대한 관심도가 늘어나면서 요리를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도 많이 늘어나고 남, 녀 할 것 없이 요리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 상태다. 한 방송에서 많이 등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