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by ⓙ.ⓙⓛⓐⓑⓢ 2022. 3. 23.
반응형

평소에 장 건강을 생각해서 요거트를 잘 먹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잘 챙겨 먹게 되지 않았다. 그러다가 이번에 장을 보면서 장을 위해서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을 하나 구매해봤다. 살짝 양이 많아 보이긴 하지만 이틀에 나눠먹으면 될 것이기에 구매해봤다. 전에 샀던 그릭요거트의 맛이 살짝 별로였기 때문에 이번에는 성공했으면 했다.

 


뚜껑의 모습이다. 자연을 농축한 건강 발효유라고 한다. 단백질과 칼슘이 2배고 유산균이 1,800억 개가 들었나 보다.

 


앞모습이다. 총 450g이고 720kcal이다.

 


영양정보를 잘 보면 트랜스지방이 제로 그램이다. 그래서일까? 쬐금 더 건강한 느낌이 든다.

 


위에 보면 QR코드가 있는데 건강한 레시피를 원하는 사람은 찾아보면 좋을 것 같다.

 


3가지의 인증마크를 얻은 제품이다. 깨끗하고 건강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뚜껑을 열면 이런 비닐을 볼 수 있다. 안정제등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아 영양성분인 유청(액)이 생길 수 있으니 섞어 드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를 볼 수 있다. 유청액은 바로 아래에서 볼 수 있다.

 


비닐을 열면 요런 요거트를 볼 수 있다. 유청(액)은 요거트 위나 옆에 물처럼 생기는 것을 말한다. 이것이 바로 안정제를 넣지 않아서 생기는 것이라고 한다. 건강에는 아무 이상 없으니 섞어서 먹자!

 


한 숟가락 뜨면 너무 꾸덕거리않고 살짝 수분감이 있다. 살짝 단맛이 있어 좋았다. 양이 많아 한번에는 먹기 힘들어 두 번에 나눠 먹었다. 재구매 생각 있다. 혹시 수분감이 아주 없고 전혀 달지 않은 것을 좋아한다면 매일에서 나오는 그릭요거트를 추천한다.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 하나도 안달아?!(내돈내산)

마트에 들러 장을 보던 중에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를 판매하시는 분이 먹어보라 권유를 하셔서 한번 구매를 해봤다. 전혀 달지 않고 꾸덕꾸덕하여 농축이 되어있는 맛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jjlabs.tistory.com

수제 블랙로디어(LOE DEER) 초콜릿을 먹어보니 맛이!

 

수제 블랙로디어(LOE DEER) 초콜릿을 먹어보니 맛이!

어제는 화이트데이였다. 평소에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좋아하는 아내는 홈플러스에서 저렴하게 나온 로디어(LOE DEER) 초콜릿을 셀프로 주문했다. 내가 직접 챙겨주지 않아도 스스로

jjlabs.tistory.com

한라 참치액 900 다시다 대신 넣어도 좋은데?

 

한라 참치액 900 다시다 대신 넣어도 좋은데?

최근 요리 대한 관심도가 늘어나면서 요리를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도 많이 늘어나고 남, 녀 할 것 없이 요리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 상태다. 한 방송에서 많이 등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