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쉘 마들렌 단 거 좋아는사람에게는...

by ⓙ.ⓙⓛⓐⓑⓢ 2022. 4. 4.
반응형

달달한 간식을 좋아해서 가끔 간식을 사는데 이번에는 쉘 마들렌을 구입해봤다. 몰랐는데 노브랜드에서 추천했다고 한다.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와 같이 즐길 수 있는 간식도 좋아해서 가끔 이것저것 구입해봤는데 쉘 마들렌은 과연 어땠을까?

 


오븐에 구워서 촉촉하다고 한다. 처음 안 사실이다. 오븐에 구우면 촉촉하다? 정말 그럴까? '약 20개입'이라고 적혀있다. 약 20개라는 것 문구도 처음이다. 대부분 개별포장이 되어 있는 것들은 그 개수를 명확히 해주는데 쉘 마들렌은 조금 독특한 방식이다. 440g에 1,954kcal이다.

 


영양정보도 확인해보자. 단백질도 12% 정도 들었고 포화지방이 68%를 차지한다. 이 말은 살짝 건강에 안 좋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 당류도 높은 편이다. 대부분의 쿠키와 빵 종류는 버터와 설탕이 엄청 들어가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 부분이 적은 것들로 선택하면 좋을 것이다.

 


맛있게 먹는 팁이 나와있다. 에어프라이어에 170 ~ 180도에 1분간 구워주면 더욱 맛있다고 한다.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 서로 엉겨 붙거나 하지 않아서 좋다.

 


조개껍데기 모양이어서 쉘 마들렌인가 보다. 노릇하게 구워진 것이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한입 물어보면 안쪽이 살짝 더 노란 것을 볼 수가 있다. 하지만 다른 부분과의 맛 차이는 쉽게 느낄 수가 없었다. 왜 다른 건지 잘 모르겠다. 또 촉촉하다고 했는데 살짝 수분감이 있었다. 촉촉한 정도는 아니라고 하고 싶다. 단맛도 적어서 살짝 아쉬웠다. 그리고 살짝 향이 나는데 오렌지 계열의 맛이 아주 살짝 느껴지는데 이 부분이 내 취향이 아니었다.


전반적으로 내 입맛에는 심심한 맛이라고 할 수 있었다. 달지도 않고 그렇게 촉촉하지도 바삭하지도 않으면서 살짝 향이 있어 호불호가 나뉠 것 같다. 평소에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역시 따로가 진리!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역시 따로가 진리!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데 처음 보는 맛의 빼빼로가 눈에 보였다. 그것이 바로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이었다. 처음 봤을 때 평소에 빼빼로도 좋아하고 꼬깔콘도 좋아하니까 같

jjlabs.tistory.com

카스타드 스위트골드 먹어보니 원조가 역시!

 

카스타드 스위트골드 먹어보니 원조가 역시!

장을 보다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을 것을 있을지 생각해보다가 카스타드가 눈에 들어왔다. 처음에는 카스타드 스위트 골드를 먹으려는 생각이 없었고 원조인 오리지널 카스타

jjlabs.tistory.com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몇 달 전 마트에서 1+1 이벤트를 하고 있던 요거트가 있었다. 그것을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다. 맛도 좋고 내 입맛에 굉장히 맛있었다. 하지만 어디 제품인지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먹어서 다시

jjlabs.tistory.com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평소에 장 건강을 생각해서 요거트를 잘 먹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잘 챙겨 먹게 되지 않았다. 그러다가 이번에 장을 보면서 장을 위해서 후디스 그릭요거트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