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2002 기네스북 등재라고?

by ⓙ.ⓙⓛⓐⓑⓢ 2022. 1. 29.
반응형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저녁으로 빵을 먹기 위해서 파리바게뜨에 들렀다. 그중에서 내 눈길을 끌었던 것이 바로 실키 롤케이크이었다. 2002년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이라는 타이틀이 붙었다는 것에 대해서 솔직히 조금 놀랐다. 그래서 이것은 안 살 수 없다는 생각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다.

 


내 눈을 사로잡았던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는 표시가 눈에 보인다. 그리고 올해가 호랑이띠에 해라서 호랑이까지 귀엽게 들어가 있는 것도 괜찮았다. 호랑이 눈이 너무 놀란 건 아닌지...

 


영양정보와 여러 가지 원재료명들이 표기되어있다.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빵에는 생각보다 많은 양에 설탕과 버터 등이 들어가기 때문에 빵 맛이 좋고 부드럽게 만들어주지만 건강에는 좋은 것만은 아니라서 뒷면은 안 보고 그냥 먹는 것이 좋다.

 


실키 롤케이크에 모습이다.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는 호랑이 등 무늬 모양이 눈에 띄었다.

 


절단하지 않은 옆면에 모습이다. 아주 가끔 끝쪽에는 크림을 많이 넣고 가운데 쪽에는 별로 없는 양심 없는 사람들이 만드는 빵도 있어서 나는 아직 의심을 풀지 않았다.

 


먹을 만큼을 잘랐는데 크림이 꽉 차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많이 팔린 데는 이유가 있었다.ㅎㅎㅎ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금방 느끼함을 느껴 많이 먹지 못했지만 내 입맛에는 정말 괜찮았다.

 


다 먹고 넣으려고 하는데 숨어있던 플라스틱 나이프가 보였다.


크림이 많이 들어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고 맛의 밸런스가 정말 좋았다. 너무 달지도 너무 느끼하지도 않아서 괜찮은 롤 케이크이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재구매 의사가 충분하다. 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미트아울렛 미국산 살치살 부채살 프라임등급 좋은데?

 

미트아울렛 미국산 살치살 부채살 프라임등급 좋은데?

소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미국산 소고기를 먹어봤을 것이다. 이유는 가격의 압박이 심하기 때문이다. 국내산 소고기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호주산이나 미국산 소고기를 

jjlabs.tistory.com

세탁가능한 이메텍 전기요 1인용 내돈내산 1달 사용 후기

 

세탁가능한 이메텍 전기요 1인용 내돈내산 1달 사용 후기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침대에 들어가도 따뜻하지 않아서 전기요를 찾아보다가 세탁이 가능하다고 하여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아내가 손발이 차가워 평소에도 추위를 많이 느끼는 편이고

jjlabs.tistory.com

아이러브 허브 찜질팩 괜찮다! 내돈내산

 

아이러브 허브 찜질팩 괜찮다! 내돈내산

요즘 어깨와 승모근이 항상 예전보다 더욱 아파진 느낌이었다. 계속해서 주무르고 스트레칭을 해봐도 크게 나아지는 기색이 없어서 찜질팩을 하나 사서 어깨에 올려놓고 찜질을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