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헤이즐넛초코맛 미니크레페(홈플러스) 바삭한데?

by ⓙ.ⓙⓛⓐⓑⓢ 2022. 11. 3.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게 되면 어김없이 좋아하는 과자를 사 온다. 그러면서 한동안 잊고 있었던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프랑스 과자가 생각이 났다. 지난번에 소개를 했지만 요번에 한 가지 종류를 더 구매해왔다. 초콜릿이 들어간 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누텔라를 직접 사서 찍어먹기도 한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과자는 헤이즐넛 초코맛 미니 크레페다. 과연 어떤 맛일까?

 


전에 소개했던 바질 맛 과자랑 상자의 디자인이 똑같다. 거기에 이미지만 바꿔서 사용한 듯하다. 미니 크레페라서 굉장히 바삭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과자다.

 


총 내용량 80g이고 380kcal이다. 칼로리가 다소 높지만 "맛있게 먹으면 영 칼로리다!"라는 맛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먹을 준비를 한다.

 


역시나 아무런 인쇄가 되어있지 않은 속 포장지는 조금은 허접해 보이긴 한다. 하지만 원가 절감에는 도움이 될 테니...

 


헤이즐넛 초코맛 미니 크레페의 실제 모습이다. 굉장히 바삭할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그리고 커피 색깔이라 그런지 더욱 맛있어 보인다.

 


바삭한 식감과 안에 들어있는 초콜릿의 조화가 굉장히 좋다. 맛있고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좋을 것 같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판매할 때가 많으니 쌀 때 사두고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프렌치 초코 카라멜 타르트(홈플러스) 맛있다!

 

프렌치 초코 카라멜 타르트(홈플러스) 맛있다!

홈플러스에서 자주 장을 보는 편이다. 과자를 좋아해서 항상 과자 코너를 가는데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과자들이 눈이 보인다. 저번에는 바질 페스토 맛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프렌치

jjlabs.tistory.com

바질페스토 맛 미니크레페 먹어봤다!(홈플러스)

 

바질페스토 맛 미니크레페 먹어봤다!(홈플러스)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다가 맛이 괜찮아 보이는 홈플러스 바질 페스토 미니 크레페를 발견했다. 내 기준에서 겉모양도 약간 맛있어 보였고 프랑스 레시피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