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싹보리 분말 먹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즘 새싹보리가 핫하다. 많은 사람들이 새싹보리를 구매하고 있다. 그래서 나도 한번 사봤다. 과연 어떻길래 새싹보리가 좋다고 하는 것인지 확인해 보기로 했다. 나는 새싹보리 분말로 샀다. 제주도가 원산지라는 말을 신뢰하여 구매하게 되었다. 새싹보리에는 사포나린이라고 하는 성분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최근에 구청 공무원 지인과 살을 빼고 있어서 더욱 기대하고 있다. 지금 새싹보리 분말 먹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포장이 살짝 허접해보이지만 400g에 15,000원이다. 유기농이라고 크게 적혀 있다. 보리새싹 가루 100%라고 적혀있다. 원가는 18,000원인데 3,000원 할인해주는 것 같아서 왠지 기분이 좋다.ㅎㅎ
전면 모습이다. 가운데에 투명으로 약간 파스텔톤의 새싹보리 분말이 보인다.
실제로 열어보니 색깔은 약간 녹차가루 같은 색이 났다. 평소에 녹차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꾸준히 먹어봐야겠다.
가까이에서 한컷! 녹차파우더라고 해도 믿을 듯하다.
하루 한번 섭취량이 이정도 되는 듯하다. 살짝 더 담기는 했다.
가루의 입자가 굉장히 고왔다. 일반 녹차 파우더의 입자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열심히 먹어야 하는데 계속 먹을 수 있을지...
새싹보리 분말 먹는법
1. 하루에 한 번 1티스푼을 그냥 먹는다.(목 막히는 단점)
2. 하루에 한 번 우유에 1티스푼을타서 먹는다.
3. 하루에 한번 물에 1티스푼을 타서 먹는다.
※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될 것 같다. 하루에 1티스푼이 적당하다고 하니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하자. 나는 우유에 타서 먹는 것이 가장 좋았다.
마치며...
오늘은 새싹보리 분말 먹는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건강이라는 것이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요즘 새삼 깨닫고 있다. 주변인들이 슬슬 아프기 시작하고 나 역시 이곳저곳이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 그래서 요즘은 지인인 구청 공무원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구청 주변을 달리고 있다. 평소에 얼마나 운동을 안 했는지 뛰기 시작한 지 5분도 안돼서 숨이 턱까지 찬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든다. 내가 건강해야 나의 가족들도 행복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운동과 건강에 좋은 음식을 잘 챙겨 먹고 있다. 이 글을 읽는 모습 사람도 건강한 삶을 살기를 희망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