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해보자!

얼초 동물 그리기 조카와 해봤다!

by ⓙ.ⓙⓛⓐⓑⓢ 2022. 3. 28.
반응형

얼마 전 조카가 놀러 왔다. 함께 마트에 갔다. 먹고 싶은 과자를 고르라고 했더니 얼초 동물 그리기를 골라왔다. 그래서 "장난감 말고 과자를 골라"라고 했더니 이것이 과자를 고른 것이라고 했다. 처음 딱! 봤을 땐 과자의 느낌보다는 장난감 같은 느낌이 들었다. 자세히 살펴보니 과자에 초콜릿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었다. 그래서 집에 와서 같이 만들어 봤다.

 


해썹(HACCP) 마크가 있어 청결하게 만들어졌다는 생각을 했다. 그림에 나와 있는 것처럼 동물 모양 과자에 초콜릿으로 색칠을 하는 제품이다.

 


동물 그리는 방법이 잘 나와있다. 여기서 우리는 뜨거운 물에 넣어서 초콜릿을 녹이지 않고 그냥 그렸다.

 


구성품은 트레이 1개, 동물 비스킷 4개(랜덤), 초코 튜브 3종(화이트, 핑크, 밀크)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조심해야 할 것들도 잘 설명해놨다.

 


위에서 말했던 구성품들이다.

 


비스켓중에 하나가 깨져있었지만 잘 맞춰서 트레이에 올렸다.

 


가위로 초코튜브 입구를 잘라줬다. 잘라주는 것은 보호자가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색칠하는 것은 정석이 없으니 자신이 마음에 드는 것으로 칠하면 될 것 같다.

 


색칠이 완성된 비스킷이다. 그리고 냉동실에서 2 ~ 3분 정도 넣어놨다가 따르게 먹어치웠다. 우리는 초코 튜브를 뜨거운 물에 넣지 않아서 약간 걸쭉한 상태였기 때문에 작품? 퀄리티가 좀 떨어진다. 그래도 조카가 굉장히 좋아해서 한 번쯤은 같이 만들어봐도 괜찮을 것 같다.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맛있는데?

몇 달 전 마트에서 1+1 이벤트를 하고 있던 요거트가 있었다. 그것을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다. 맛도 좋고 내 입맛에 굉장히 맛있었다. 하지만 어디 제품인지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먹어서 다시

jjlabs.tistory.com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450g 단맛 적당한데?!

평소에 장 건강을 생각해서 요거트를 잘 먹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잘 챙겨 먹게 되지 않았다. 그러다가 이번에 장을 보면서 장을 위해서 후디스 그릭요거트 

jjlabs.tistory.com

수제 블랙로디어(LOE DEER) 초콜릿을 먹어보니 맛이!

 

수제 블랙로디어(LOE DEER) 초콜릿을 먹어보니 맛이!

어제는 화이트데이였다. 평소에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좋아하는 아내는 홈플러스에서 저렴하게 나온 로디어(LOE DEER) 초콜릿을 셀프로 주문했다. 내가 직접 챙겨주지 않아도 스스로

jjlab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