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쿠다스를 오랜만에 구매해봤다. 예전에 먹어봤을 때 과자가 잘 부서진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딱히 먹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았는데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맛이 나와있는 것을 보고 많이 놀랐다. 그중에서 내가 구매한 것은 딸기요거트 맛이다. 그리고 칼로리는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자.
쿠쿠다스 딸기요거트 맛이다. 귀엽고 먹음직스러운 딸기 캐릭터가 "딸기딸기해"라고 말하는데 무슨 의미일까? 이 과장의 총무게는 289g이고 총칼로리는 1,581kcal다. 그리고 100g당 547kcal다. 역시나 딸기요거트 맛을 내기 위해서 필요한 딸기분말과 요거트파우더가 들어가 있다. 깔끔함에 상징 '해썹 마크'가 보인다.
과자 상자를 오픈하면 이렇게 많은 양의 쿠쿠다스를 만날 수 있다. "언제 다 먹지?"라는 생각이 순간들 수도 있지만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이다.
쿠키에 명작이다. 뒤로 돌려보면 이런 황금색 점선을 만날 수 있다. 윗부분을 잡고 당기면 황금색을 따라 절단된다는 의미이다.
예전에는 이렇게 안 잘려서 과자가 부러지고 먹기가 불편했는데 이제는 굉장히 쉽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예전 쿠쿠다스에도 이렇게 초코가 한 줄로 올려져 있었는지 잘 생각은 안 나지만 더욱 달콤한 느낌이 들었다.
한입 베어 물면 가운데 딸기요거트 크림? 같은 것을 볼 수가 있다. 상큼한 딸기요거트 맛이 커피와 굉장히 잘 어울린다. 다음에 또 구매할 것 같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쿠쿠다스가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반응형
댓글